반응형

- 비트마인(Bitmain)이 이더리움(ETH) 비축 목표에 근접.
- 현재 목표는 이더리움 전체 공급량의 5%를 확보하는 것.
-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트마인이 50만 개의 이더리움만 더 모으면 해당 목표를 달성하게 됨.
즉, 비트마인은 곧 이더리움 공급량의 5%를 보유하는 주요 세력으로 자리잡을 전망입니다.
비트마인, 이더리움 공급량 5%까지 50만개 남아
이더리움(ETH) 비축사 비트마인이 비축량 목표를 곧 달성할 전망이다. 27일 코인텔레그래프는 엑스를 통해 "비트마인은 50만개의 이더리움만 더 모으면 이더리움 전체 공급량 5%를 모으겠다는 목
bloomingbit.io
반응형
'코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달러 강세 시작됐나…암호화폐 시장에 어떤 영향 미칠까? (0) | 2026.06.28 |
|---|---|
| 비트코인 급락에…블랙록 IBIT 투자자, 평균 40% 손실 (0) | 2026.06.28 |
| 달러 강세에 금·은·비트코인 동반 약세… 연준 금리 전망이 변수 (0) | 2026.06.28 |
| "시간이 없다"…클래리티법, 7월 입법 분수령 (0) | 2026.06.27 |
| 주가 87% 폭락 메타플래닛…비트코인 3배 늘려 ‘세계 3위’ (0) | 2026.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