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비트마인(Bitmain)이 이더리움을 추가 매수해 총 보유량을 541만6901ETH로 확대.
- 이번에 매입한 규모는 2만6497ETH(약 5200만 달러)이며, 전체 유통량의 4.49%를 차지.
- 톰 리 회장은 “2026년 중 이더리움 공급량의 5% 보유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언급.
- 최근 몇 주간 매수 속도를 조절했지만 여전히 적극적인 매집 기조 유지. 지난주에도 약 11만2000ETH를 매수.
- 현재 비트마인이 보유한 이더리움 가치는 약 106억 달러, 이는 스트래티지(MSTR)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디지털 자산 재무 기업 규모.
- 보유 중인 이더리움 중 약 470만ETH를 스테이킹하고 있으며, 연간 약 2억5800만 달러 규모의 스테이킹 수익을 창출.
- 톰 리는 “시장에 이더리움 네트워크 펀더멘털 개선이 충분히 반영되지 않았다”며 장기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
즉, 비트마인은 단기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장기적 이더리움 매집 및 스테이킹 전략을 강화하며, 공급량의 5% 확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https://bloomingbit.io/feed/news/113344
비트마인, 이더리움 2만6497개 추가 매입…보유량 541만ETH 돌파
이더리움(ETH) 보유 기업 비트마인이 이더리움을 추가 매수하며 보유량을 541만ETH 이상으로 늘렸다. 1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비트마인은 최근 2만6497ETH를 추가 매입했다. 현재 시세 기준 약
bloomingbit.io
반응형
'코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美 대형 은행들, 스테이블코인 대응해 '예금 토큰 네트워크' 구축 추진 (0) | 2026.06.05 |
|---|---|
| 美 상원, 이번주 클래리티법 심의 재개 전망…8월 표결 전망 (1) | 2026.06.02 |
| 스트래티지, 3년 만에 비트코인 매각…세일러 “더 큰 매입 준비” (0) | 2026.06.02 |
| [주간 온체인] 증시는 신고가, 비트코인은 약세…고래 매집은 계속 (0) | 2026.05.31 |
| 대형 조사도 실패…베일 벗지 못한 ‘사토시 미스터리’ (0) | 2026.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