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소식

비트마인, 이더리움 2만6497개 추가 매입…보유량 541만ETH 돌파

by bitmaxi 2026. 6. 2.
반응형

 

  • 비트마인(Bitmain)이 이더리움을 추가 매수해 총 보유량을 541만6901ETH로 확대.
  • 이번에 매입한 규모는 2만6497ETH(약 5200만 달러)이며, 전체 유통량의 4.49%를 차지.
  • 톰 리 회장은 “2026년 중 이더리움 공급량의 5% 보유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언급.
  • 최근 몇 주간 매수 속도를 조절했지만 여전히 적극적인 매집 기조 유지. 지난주에도 약 11만2000ETH를 매수.
  • 현재 비트마인이 보유한 이더리움 가치는 약 106억 달러, 이는 스트래티지(MSTR)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디지털 자산 재무 기업 규모.
  • 보유 중인 이더리움 중 약 470만ETH를 스테이킹하고 있으며, 연간 약 2억5800만 달러 규모의 스테이킹 수익을 창출.
  • 톰 리는 “시장에 이더리움 네트워크 펀더멘털 개선이 충분히 반영되지 않았다”며 장기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

즉, 비트마인은 단기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장기적 이더리움 매집 및 스테이킹 전략을 강화하며, 공급량의 5% 확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https://bloomingbit.io/feed/news/113344

 

비트마인, 이더리움 2만6497개 추가 매입…보유량 541만ETH 돌파

이더리움(ETH) 보유 기업 비트마인이 이더리움을 추가 매수하며 보유량을 541만ETH 이상으로 늘렸다. 1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비트마인은 최근 2만6497ETH를 추가 매입했다. 현재 시세 기준 약

bloomingbit.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