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말말/나쁜말

“트럼프 승리, 올해 비트코인 10만, 이더리움 4천 달러 간다”, “리플 가치 없는 자산이자 폰지” – 아서 헤이즈

by bitmaxi 2024. 11. 7.
반응형

 

<요약>

암호화폐 투자자 아서 헤이즈가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시장의 전망을 공유했습니다.

  1. 미국 대선 영향: 트럼프의 당선이 단기적으로 비트코인 가격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지만, 장기적으로는 미국의 완화적인 재정정책이 암호화폐 시장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2.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 시장: 최근 비트코인이 주도하고 있으며, 다른 알트코인들은 상승세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초기 평가액으로 인해 소매 투자자들이 진입하기 어려운 상황 때문입니다.
  3.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전망: 비트코인이 연말까지 10만 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더리움은 솔라나와 경쟁 중이지만 3000~4000달러 사이에서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솔라나는 단기적인 트레이딩 용도로 적합합니다.
  4. 리플과 수이 평가: 리플은 가치 없는 자산으로 폰지 사기라고 평가했으며, 수이는 앱토스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파트너십 유치가 관건이라고 했습니다.
  5. 에테나 프로젝트: 에테나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담보로 USDe라는 스테이블코인을 발행하며, 사용자는 10~15%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국 은행 시스템의 규제를 받지 않으며,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향후 전망과 투자 철학을 공유했습니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764296

 

"트럼프 승리, 올해 비트코인 10만, 이더리움 4천 달러 간다", "리플 가치 없는 자산이자 폰지" - 아

암호화폐 투자자이자 마엘스트롬(Maelstrom) 펀드 설립자인 아서 헤이즈(Arthur Hayes)가 최근 블록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Bitcoin, BTC) 및 암호화폐 시장의 향후 전망과 투자 철학을 공유했다.

www.blockmedi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