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소식

에릭 트럼프와 마이클 세일러 마라라고 회동, “두 친구의 비트코인에 대한 열정”

by bitmaxi 2025. 1. 4.
반응형

 

미국 대통령 당선자의 아들이자 트럼프 그룹의 부사장인 에릭 트럼프와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의 CEO 마이클 세일러가 플로리다의 마라라고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마라라고는 트럼프 당선인의 자택이자 프라이빗 리조트입니다.

마이클 세일러는 에릭 트럼프와 암호화폐에 대해 논의했으며, 에릭 트럼프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를 통해 두 사람이 비트코인에 대한 공통된 열정을 가지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세일러는 해당 게시물을 리트윗하며 비트코인이 대화 주제에 포함되었음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대화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마이클 세일러는 도널드 트럼프를 암호화폐 산업에 우호적인 태도로 공개 지지해왔으며, 바이든 행정부의 디지털 자산 정책을 강하게 비판해왔습니다. 세일러는 트럼프 행정부의 디지털 자산 정책 수립에 기여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으며, 암호화폐 관련 규제를 구축하는 데 자신의 전문 지식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만남은 트럼프 행정부와 암호화폐 산업 주요 인물 간의 잠재적 협력을 암시하며, 미국의 디지털 자산 미래에 대한 관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837148

 

에릭 트럼프와 마이클 세일러 마라라고 회동, "두 친구의 비트코인에 대한 열정" | 블록미디어

미국 대통령 당선자의 아들이자 트럼프 그룹의 부사장인 에릭 트럼프와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의 CEO 마이클 세일러가 플로리다의 마라라고(Mar-a-Lago)에서 지난 2일(현지시간) 만남을 가

www.blockmedi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