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말말/좋은말

골드만삭스 CEO “디지털자산 투자 적극 장려”⋯ 회사도 비트코인 1조원 이상 보유

by bitmaxi 2024. 12. 11.
반응형

 

데이비드 솔로몬 골드만삭스 CEO는 디지털자산 투자를 장려하며, 이를 "흥미로운 기술"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뉴욕에서 열린 로이터 넥스트 행사에서 투자자들이 디지털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규제 프레임워크 변화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주요 내용:
- **디지털자산 투자의 흥미로움**: 솔로몬 CEO는 디지털자산이 흥미로운 기술이며,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평판 리스크 부재**: 솔로몬은 디지털자산이 법정 화폐와 마찬가지로 범죄와 관련되어도 평판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 **블록체인 기술 도입**: 골드만삭스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현물 상품은 제공하지 않지만, 블록체인 기술에는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 **토큰화 상품 준비**: 골드만삭스는 주요 기관 고객을 위한 세 가지 토큰화 상품을 준비 중이며, 이는 실물 자산을 블록체인에서 거래 가능한 토큰으로 변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SEC 보고**: 골드만삭스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약 7억1800만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815067

 

골드만삭스 CEO "디지털자산 투자 적극 장려"⋯ 회사도 비트코인 1조원 이상 보유 | 블록미디어

글로벌 투자은행(IB) 골드만삭스의 데이비드 솔로몬 최고경영자(CEO)가 디지털자산(가상자산) 투자를 장려했다. 10일(현지시각) 디지털자산(가상자산) 전문 매체 크립토슬레이트에 따르면 미국 뉴

www.blockmedi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