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말말/좋은말

노보그라츠 "사토시,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에 미소 지었을 것...한두 번 큰 조정 올 것"

by bitmaxi 2024. 12. 7.
반응형

▲ 마이크 노보그라츠(출처: 트위터)     ©코인리더스


**Galaxy Digital CEO 마이크 노보그라츠**는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가 살아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노보그라츠는 최근 CNBC 인터뷰에서 "사토시가 살아있다면,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에 미소를 지었을 것"이라며 비트코인의 역사적인 성과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을 "다수의 사람들이 협력해 만들어낸 가장 위대한 사례"라고 평가하며, 원래 결제 수단으로 고안된 비트코인이 현재 "디지털 금"으로 변모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사토시의 정체에 대한 논란은 계속되고 있으며, 과거 후보로 거론되던 할 피니는 2014년에 사망했고, HBO 다큐멘터리는 캐나다의 비트코인 개발자 피터 토드를 사토시로 지목했으나 본인과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이를 부인했습니다.

노보그라츠는 비트코인 가격 상승세에 대해 경고를 내놨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은 세계 최초의 글로벌 자산 중 하나이며, 현재 시장에 과도한 레버리지가 존재한다"고 지적하며, "심각한 조정이 한두 번 발생해 투자자들을 시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특히 레버리지로 인한 시장 조정이 필연적으로 투자 심리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비트코인은 12월 6일 현재 9만8,000달러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같은 날 장중 한때 9만1,998달러까지 하락하기도 했습니다.

https://www.coinreaders.com/135331

 

≪코인리더스≫ 노보그라츠 ˝사토시,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에 미소 지었을 것...한두 번 큰 조

 마이크노보그라츠(출처:트위터)  ©코인리더스 갤럭시디지털(GalaxyDigital)CEO마이크노보그라츠(MikeNovogratz)가비트코인(BTC)창시자인사토시나카모토(Sato

www.coinreader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