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말말/이상한말

아서 헤이즈, “비트코인 1년쯤 후에 100만 달러 갈 수도”

by bitmaxi 2024. 12. 29.
반응형

 

비트멕스(BitMEX) 공동 창업자인 아서 헤이즈는 비트코인(BTC)이 이번 강세 사이클에서 천문학적인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 **가격 전망**: 헤이즈는 각국 정부의 대규모 통화 공급 확대 때문에 비트코인이 약 1년 내에 100만 달러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정부의 통화 정책**: 모든 정부가 경기 둔화를 막고 국민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돈을 찍어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엄청난 양의 돈이 찍힐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전환**: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전환기를 거치고 있으며, 엘리트들은 변화에 저항할 것이고, 미국은 패권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찍어낼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강세장 지속 기간**: 강세장은 아마도 2026년, 2027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암호화폐 시장의 시가총액 증가**: 일부 알트코인 가격이 급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시가총액이 지난 12~18개월 동안 증가했기 때문에 상승 추세가 유지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834357

 

아서 헤이즈, "비트코인 1년쯤 후에 100만 달러 갈 수도" | 블록미디어

비트멕스(BitMEX) 공동 창업자인 아서 헤이즈는 비트코인(BTC)이 이번 강세 사이클에서 천문학적인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측했다. 28일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헤이즈는 코인스텔레그램(Coinstelegram) CE

www.blockmedia.co.kr

 

반응형